수염제모 가격 영구제모 몇 회 받아야 될까?

수염제모 가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즘 남자들도 꾸미고 그루밍 하는 시대가 오면서 수염제모를 하는 남자들이 많아 졌습니다.

저 또한 그루밍에 관심이 많아 수염제모를 하게 되었고(사실 면도하기 귀찮아서)수염제모를 받은지 4년? 5년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수염제모를 할 때 기계는 어떤 걸 선택해야 되고 몇 회 받아야 영구제모가 되는지? 이에 대해 관련 정보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수염제모 레이저 기계는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클라리티, 아포지, 젠틀맥스, 스플랜더, 셀레네 등 다양하게 있지만 수염제모에 최적화 되었다고 알려진 레이저 제모 기계는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젠틀맥스 프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가 나오면서 사실상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가 수염 레이저 제모 기계 쌍두마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 개 다 써봤지만 이렇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수염이 유인원 수준으로 굵고 많이 자란다. 확실한 효과를 보고 싶다. 그러면 젠틀맥스로 가야 되고 나는 수염도 그리 많이 나지 않고 가성비를 원한다. 그럼 아포지 장비가 있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수염제모를 몇 회 받아야 완벽하게 수염이 자라지 않을까요?

수염의 양이나 모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보통 10회면 그 어떤 산적이라도 깔끔히 제모가 됩니다.

가끔 10회 넘게 받아도 완벽하게 제모가 안 된다는 분들이 있는데 기계 선택이 잘못되었거나 기계 출력을 제대로 하지 않고 약하게 해서 그렇습니다.

출력만 높으면 그 어떤 수염이라도 제모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저는 수염이 별로 없는 편이지만 5회로도 모자랐고 9회 정도 받으니 완벽하게 제모가 되는 정도로 수염제모를 할 수 있었습니다.

결론은 10회는 받아야 됩니다.

수염제모 가격은 병원에 따라, 그 병원이 어떤 레이저 장비를 쓰느냐에 따라 달라 집니다.

보통 평균적인 비용을 생각하면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로 제모를 한다면 1회 대략 12만 원 ~ 비싸면 20만 원까지도 생각해야 되고 5회 기준 60만 원 ~ 80만 원, 10회 기준 120만 원 ~ 140만 원을 생각해야 됩니다.

아포지 엘리트 플러스는 비교적 저렴하며 1회 기준 3만 원 ~ 8만 원, 5회 기준 20만 원 ~ 40만 원, 10회 기준 30만 원대 ~ 50만 원 사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수염제모를 레이저로 받으면 영구적으로, 평생 동안 유지 될까요?

평생은 유지되지 않습니다. 일단 레이저 제모를 5회 ~ 10회 정도 받고 나면 수염은 당분간은 자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 1년 ~ 3년 정도 지나면 다시 수염이 자라게 되는데 이전에 나던 수염 보다는 더 적게 나고 수염의 양도 좀 적어진 채로 자라게 됩니다.

그리고 또 여기서 레이저 제모를 5회 ~ 10회 정도 받으면 몇 년 또 안 자라다가 다시 자라게 되는데 그러면 또 이전에 나던 수염의 양 보다 더 적게 나게 됩니다.

결국에는 계속해서 제모를 받다 보면 언젠가는 영구제모가 될 수 있습니다.

애초에 수염을 완전히 없애고 싶은 분들은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깔끔한 인상을 주면서 얼굴이 환하게 보이고 저 처럼 수염이 짧게 자라서 면도할 때마다 염증 생기고 상처 나는 분들 한테는 정말 극락과 같은 효과를 보장 합니다.

수염제모를 하고 후회하는 분들은 제모를 하고 나서 수염을 길러 보고 싶다는 생각 때문에 후회하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동양인이 수염 잘 어울리긴 힘들기 때문에

그냥 제모하는 게 여러모로 더 편하고 좋은 인상을 준다 생각하면 수염제모가 그리 후회되지 않으실 겁니다.

그리고 수염제모를 했다고 해서 평생 나지 않는 건 아니라서 몇 년 지나면 다시 수염이 자라게 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