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행사비 한달 수입 출연료 재산 정리

정동원 행사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동원군은 미스터트롯 시즌 1에 유소년부로 출연하여 5위를 하면서 화제를 몰았는데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구수한 트로트로 많은 어르신 및 장년층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높은 인기만큼 정동원군의 행사비는

트롯 업계 TOP을 달리는 다른 트로트가수 못지 않게 많이 받고 있습니다. 정동원군의 행사비와 한 달 수입이 대략 어느 정도인지 언론에 알려진 정보를 토대로 정리해 봤습니다.

정동원군은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난 이후부터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아내의 맛,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개나리학당 등 다양한 방송 프로에 출연했습니다.

현재는 과거만큼 왕성한 방송 프로에 출연하고 있지는 않지만 MBN 채널의 지구탐구생활과 개인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드라마 뉴노멀에 출연하는 등 영화와 드라마 출연에도 출사표를 던지면서 왕성하게 활동 중입니다.

현재 정동원군이 받는 행사비는 2,000만 원 ~ 3,000만 원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창 활동하던 시기에는 2,500만 원 이상 되는 행사비 수준이었으나 근래에는 이보다는 떨어져 2,000만 원 초반에서 많이 받는 행사에서는 3,000만 원 근처까지도 받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원래는 부모님이 정동원군이 벌어오는 수입을 관리를 했지만 1년 전부터는 정동원군이 직접 수입을 관리하고 있으며 트로트 업계에서도 업계 최고 수준의 행사비를 받는 만큼 정동원군의 수입은 나이에 비해 상상 이상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동원군의 대부분의 수입은 행사비가 가장 많으며 그 다음으로 앨범 판매, 저작권료, 콘서트 수익, 유튜브 채널 수익 등이 있습니다.

요즘에는 학업과 다른 활동을 이어 나가기 때문에 스케쥴 관계상 예전처럼 행사를 못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정동원군의 행사비 수준은 업계 최고 수준이며

한 달에 4번만 행사를 하더라도 1억 원에 가까운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70만에 가까운 유튜브 채널, 저작권료, 콘서트 수익, 앨범 판매액까지 다 한다면 한 달에 못 해도 5억 원 가까이 벌어 들일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정동원군은 콘서트만 열면 전석 매진할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최근 성탄 총동원이라는 콘서트를 열어 10분만에 9,000석을 매진 했으며

티켓 값이 10만 원대를 감안 했을 때 콘서트를 한 번 여는 것만으로도 10억 원대 입니다.

이렇듯 정동원군은 콘서트 수입, 행사비 수입, 유튜브 채널 수익, 저작권료, 앨범 판매 수익, 다양한 활동 수입까지 다 합치면 연 수입이 못 해도 30억 원 이상일 것이며

여기서 소속사와 정산, 세금 문제까지 계산해도 정동원군 실수령 연봉은 10억 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정동원군은 방송 프로에서 20억 원에 가까운 청담동의 한 아파트를 공개 했으며 입학식에 차고 간 시계가 시가 5,000만 원에 가까운 시계였습니다.

또한 정동원군은 자기 고향에 있는 한 3억 원의 건물을 증여받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정동원군의 명성과 유명세에 그 가치가 5억 원 이상일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정동원군의 재산은 집, 건물, 시계 등 30억 원에 가까우며 매 년 상당 수준의 수입을 벌어 들이고 있고 있어 성공한 10대로 불리고 있습니다.

위로 스크롤